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가 데리러 왔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0. 06:54

    엄마가 데리러 왔다
    저와 그녀의 어머니는 최근에 돌아가셨습니다
    그녀는 내가 막내 딸이기도 하고 어머니가 나를 정말 사랑해 주셨다고 말했다.
    가족들 사이에서는 저에게 미안하다는 말만 하더군요.
    돈이 없어도 어머니가 빚을 갚아도 내가 품위 있는 삶을 살게 해주려고 애쓰는 사람이었다.
    그러니 당연히 안 믿겠지
    그녀의 장례식이 끝난 후에도 나는 여전히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그러나 최근 그녀의 어머니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나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엄마였다.
    나는 학교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현관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교복도 안입고 그 꿈을 꾼 날에만
    졸업사진을 찍어야 해서 교복을 입어야 하는 날이었다. 그 꿈에서도 나는 교복을 입고 있었다.
    그녀는 나를 보며 활짝 웃으면서 "왜 지금 여기에 있는 겁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인사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내 팔을 잡아당겼고 그녀는 나에게 그녀와 함께 가자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다 뒤에서 중년남성이 저를 말려주고 자고 일어나니 너무 불편했어요 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