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에게 돈을 빌려줬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0. 06:55

    친구에게 돈을 빌려줬습니다.
    나는 아직 학생이고 부모님 용돈으로 살고 있다
    그래서 1,000원은 여전히 ​​나에게 소중한 것입니다.

    방과 후 친구 A, B와 함께 카페에 갔는데 A가 돈이 없다고 해서 내가 갚겠다고 해서 입금하라고 했다.
    근데 옆에 있던 B가 너 산다고? 나도 그래~ 내가 분명히 말했으니까, 이렇게 말하면 대가를 치르겠다.
    그 다음 나는 3개를 지불했다
    그런 다음 보증금을 요구했지만 둘 다 나에게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물었다
    나는 그랬는데 A친구는 그러지 않았어? 나는 이렇게 말했다
    내 옆에 있다고 말한 친구 B
    저번에는 돈 있는 줄 알면서도 주웠는데 돈이 없어서 빌려주겠다고 했다.
    헤이 내가 전에 당신을 샀다
    내 말은, 나는 그에게서 빌렸지만 한 번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사다
    갚았으니까 빌려주는 거지.
    그래서 오늘 아침에 B에게 매점 가격과 식당 가격을 합해 달라고 했습니다.
    또 짜증나세요? 아니요, 카페에 산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방금 톡으로 5500원 입금했어요! 이렇게 보냈어요
    지금은 B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달로 보내겠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답장이 왔다
    내가 너무 많은 돈을 저축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